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IT 인터넷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제

반응형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



후기가 좀 늦었다. 애드센스.. 콩알 만큼 나오는 심심풀이 수익..

아직 한 번도 실현해 보지 못한 수익을! 그것도 애드센스 초보 유저인 나의 계정을! 구글은 갑자기 광고 게재 제한이라는 락을 걸어버렸고 그 후로 안그래도 자주 올리지 않던 블로그 글은 멈춰버렸다.


얼마나 망연자실 했는지... ㅠㅠ... 


그러나 이런저런 방법을 찾아봐도 그냥 기다리면 구글님께서 알아서 풀어주는 것이라는 답변 밖에 별 다른 수가 없었다. 

결국 나도 그냥 존-버- 


그리고 나는 생각보다는 좀 이른 기간 내에 제한이 풀렸다. (아직 완벽하게 풀린건지는 모르겠음) 

날마다 습관처럼 애드센스 페이지에 로그인 했는데, 20일쯤 지난 어느날 아주 미미한 수익이 잡히기 시작.

그 뒤로는 다시 예전처럼 하루 0.5 달러 미만의 아주 작은.. 아주 아주 작은 수익이 나오고 있다.


그래도 이렇게 블로그 거의 안쓰는데도 수익이 생긴다는건 신이 나는 일이지.  암..! 

앞으로는 매일은 아니어도 좀 더 자주 글을 써야겠다.







글을 자주 올리면 수익에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테스트! 

일단 오늘은 0.08 달러 동전잼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