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짠테크

블로그로 돈 벌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으로 신청해 둔 것은 1년쯤 전. 신청해두고 한 동안 1일 1포스팅에 열을 올렸지만 얼마 안가 그 열정은 식었고... 이후 블로그를 거의 방치하다가 생각나면 한 달에 한 두 개 정도씩 포스팅을 이어갔다. 그런데 놀랍게도 정말 미약하지만 조금씩은 수익이 발생했다. 

 

하지만 수익을 실현 할 수는 없었는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100달러 이상 모여야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정산은 월마다 이뤄지므로 1월에 10달러 수익이 있다고 계산하면 2월 정산 시에 수익이 반영된다.

 

 

100달러 넘었다! 드디어 !! ㅋㅋ

 

 

 

그 동안 수익이 아주 미미했기 때문에 수익금 총액이 100달러에 미치지 못해서 출금은 불가능했다. 그러나 지난달 드디어 총액 100달러를 넘었다. 와우!

 

 

 

연말에 다시 1일 1포스팅 하면서 수익이 살짝 늘었다.

 

 

 

우선 연말에 수익이 점점 늘어나기 시작했는데 일 방문자 수가 200~300을 찍기 시작했을 때이다. 부터 일일 1달러~3달러 정도의 수익이 나기 시작했다. 그 전에는 거의 하루 0.3달러 이하의 동전이 찍혔었는데.. 확실히 일 방문자 수와 수익이 어느 정도 비례하는 부분이 있다.

 

 

올해 목표는 월 30만원 수익을 만들어 보기!

30만 원이 300달러라고 쳤을 때, 하루 10달러가 수익이 난다면 월 300달러 가능 할 수도 있겠다.

일 방문자 수 250당 1달러 수익이라고 한다면 하루 2,500명 정도 방문하는 블로그가 되면 일일 10달러 수익 날 수도 있겠다는 계산이 가능하다.

 

(물론 이렇게 단순 계산으로 될 일이 아니겠지만 희망 회로를 돌려보았다.)

 

 

 

단순히 글을 여러 개 올린다고 방문자 수가 늘어나지는 않겠지만 어떤 글이 먹힐지 모르니 우선 다시 일일 1~2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일 방문자 수가 얼마나 늘어났을 때 얼마의 수익이 더 창출되는지도 포스팅해보겠다.

 

이렇게 고정 수익이 생길 수 있다면 직장인 입장에서는 최고의 안전 짠테크 아닐까 싶기도 하고 ㅎㅎ

달러 환율이 좀 올랐을 때 출금을 하고 싶은데, 그때 다시 포스팅하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