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압구정로데오 카페 이웃집통통이 빵지순례 추천

반응형

압구정로데오 이웃집통통이 휘낭시에, 소금 빵 맛집

 

이웃집통통이 강남 카페
이웃집 통통이 강남 카페



[카카오맵] 이웃집통통이 압구정로데오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19 1층 (신사동) http://kko.to/eEa84f1h6

 

이웃집통통이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19

map.kakao.com


📞 전화 0507-1313-9286
​⏰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 20:00 라스트 오더







오랜만에 찾은 압구정로데오 거리 골목에서 이웃집 통통이라는 카페를 발견했다. 점심시간이라 음료 테이크 아웃과 빵을 구매하는 손님으로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다. 찾아보니 이곳은 빵 맛집인 듯!



이웃집 통통이 빵
이웃집 통통이 로데오점
압구정로데오 이웃집 통통이




11시 30분 정도의 시간이었는데 이미 몇 개 종류의 빵은 품절(?)이었다. 특히 소금 빵과 휘낭시에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주문을 매장 바깥에서 하고 내부로 들어와 자리를 잡는 시스템이다. 매장의 크기는 크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꽤 좌석이 많다. (안쪽으로 룸이 있음)

외부 창가에 2인석이 4개 정도 있고, 매장 내부 테이블은 7팀 이상 앉을 수 있는 것 같다. 안쪽에는 프라이빗한 룸 공간과 1인 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생각보다는 규모가 있는 듯. 큰 테이블에는 4인 이상 앉을 수도 있다.




이웃집 통통이 카페



Yes kids zone
Yes pet zone
We are neighbors
We were all kids once
문구가 눈에 띄었다





압구정로데오 카페 이웃집 통통이 추천

 

이웃집 통통이 카페
이웃집 통통이 압구정 카페




카페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다. 사장님의 손글씨로 추정되는 영문 텍스트가 군데군데 붙어있다.
감성 샷 찍을 수 있는 스팟들도 은근히 마련되어 있음 😊



이웃집 통통이 카페
물티슈, 티슈, 커트러리, 시럽 등 이용 가능한 셀프바
이웃집 통통이 카페
갬성샷 가능 ㅋㅋ ❤️




나는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하지 않아서 음료 위주로 시켰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이디 그레이 티 아이스, 옐로 치즈 라떼 아이스 이렇게 세잔 주문!

특히 처음 보는 거라 옐로 치즈 라떼 너무 궁금했다😀

강남 치고 가격은 합리적인 편이다. 아메리카노 기준 4,000원! (직전에 들어간 어떤 카페 아메리카노가 12,000이었다.. 뒷걸음질로 빠져나옴.. ㅎ 물가 실화냐..)



이웃집 통통이 카페 음료
이웃집통통이 카페



가운데 특별한 비주얼이 옐로 치즈 라떼! 일반적인 카페 라떼에 윗부분에는 치즈 시럽(?)이 뿌려져 있고 약간의 스낵류가 데코 되어 나왔다.


맛은 솔직히 쏘쏘 했지만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치즈 향이 강하지는 않고 어릴 때 먹던 뽀또 치즈를 연상하게 하는 맛이었다.

아메리카노도 나쁘지 않다. 딱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였음. (탄맛, 쓴맛 강하지 않았다.)



이웃집 통통이 카페
이웃집 통통이 카페 압구정



매장으로 들어오는 회전문이 특이하고 예쁜데 좀 불편했다. 그런데 좌측에 그냥 문도 있었다는 거  😅 난 몰랐쥬


화장실도 깨끗하고 이쁘다.
참고로 골목이라 주차는 어려워 보인다.

압구정 로데오에서 맛있는 빵이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개인적으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