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비비하우스 색감 맛집 서울 근교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반응형

서울 근교 대형 카페 추천! 비비드 한 색감이 아주 매력적인 카페 비비하우스 방문 후기. 얼마 전 지인이 추천해 줘서 가봐야지 생각만 했던 곳인데, 왜 이제 왔지 싶을 정도로 예쁜 내부 인테리어, 넓은 공간, 카페 음료의 맛도 괜찮은 곳이다. 밖에서 봤던 것보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채광이 너무 좋았다. 공휴일인데 인파도 적당히 붐비고 주차 공간도 제공되어서 데이트 코스로 정말 추천한다.

 

비비하우스
비비하우스

 

일산 비비하우스 카페 추천 

 

문을 열고 들어오면 보이는 내부 공간이다. 대형 카페 답게 천고가 엄청 높고 다른 카페와는 달리 비비드 한 색감으로 꾸며져서 정말 예뻤다. 사실 오기 전까지는 비비하우스라는 이름에 막연히 조금 촌스러운 느낌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아주 분위기 있는 갤러리 느낌! 사진이 기가 막히게 잘 나온다. 투박한 느낌이 없다. 인테리어에 공들인 게 느껴진다고나 할까. 컬러로 표현되는 그림자가 아주 분위기 있음.

 

비비하우스비비하우스
비비하우스 외관

건물은 외관부터 색감이 눈에 띈다. 다른 건물은 칙칙한데 혼자 알록달록잼.

 

최근에 대형 카페를 갔을때 만족한 경우보다 약간 실망한 적이 많아서 그런가.. 대형카페 특유의 관리가 덜 되는 느낌, 너무 많은 인파, 약간의 촌스러운 느낌, 여기도 혹시 그럴까? 반신 반의 하며 들어갔는데 그렇지 않아서 만족스러웠다. 주차도 편리해서 굳굳. 다만 올때 우측으로 빠지는 골목이 있는데 거기는 비비하우스 주차 공간이 아니고 기아 자동차 주차 공간이다. 골목으로 빠지지 말고 직진하십시오. 비비하우스 주차 안내 표시가 있습니다.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506 1-3층

📌 운영 시간 : 10시 ~ 22시

📌 단체석, 포장, 예약, 주차 가능

 

비비하우스
비비하우스
비비하우스 내부 인테리어

 

서울 근교 대형 카페 비비하우스

 

실제 마주한 내부. 그냥 막찍어도 이 정도다.. 한껏 꾸며 입고 오신 분들이 곳곳에서 사진을 찍고 계셨는데 것도 이해될 것이 어디서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옴. 나도 예쁘게 입고 올걸 하는 후회가 들었다. 비비드 한 컬러 지겨울 줄 알았는데 채광이 더해지니까 하나도 안 지겨워.

 

 

비비하우스 음료
비비하우스 커피 음료

 

빵순이 체질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하게 아메리카노(5,000원)와 티라미수 라떼(7,000원)를 한잔씩 시켰다. 티라미수 라떼 가격에 좀 놀라긴 했지만. 데이트 나온 거니까... ✨

 

다른 메뉴 가격도 좀 높긴 하다. 그래도 요즘은 워낙 비싼 카페가 많으니까 이 정도면 적정 수준인 듯하다. 브런치나 베이커리류를 먹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맛있어 보였다. 우리는 식사를 마치고 들어온 거라 배가 별로 안 고파서 패스 ~ 

 

비비하우스 메뉴
비비하우스 메뉴

 

블로그를 쓰고 싶어서 노트북을 들고 갔는데 콘센트를 꽂을 공간은 거의 없어 보였다. 혹시 컴퓨터 작업을 하고 싶다면 배터리 완충해서 오는 걸 추천한다. 사람이 붐비지 않을 때에는 컴퓨터 작업도 크게 눈치 안 보면서 할 수 있는 분위기였다. 다만 채광이 너무 좋은 편이라 구석으로 가서 해야 모니터가 보인다. 😅 지금도 얼굴이 뜨거워.. ㅋㅋ

 

원래는 3층까지 영업을 했었는데 최근에 3층 골프존 공사로 인해 출입을 제한한다고 되어있었다. 3층은 민트, 블루 컬러 위주로 꾸며진 공간이라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살짝 아쉬웠다. 조만간 다시 와보겠음.

비비하우스 공사
비비하우스 공사 안내

 

 

😋총평 

 

넓고, 예쁘고, 주차 편리하고, 이색적인 분위기 있는 카페!

서울 근교에서 대형 카페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거나 고양시, 일산, 파주 쪽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말 데이트로 추천!

반응형